2016년 3월 2일 수요일
처음 겪어보는 질병 -2
구안와사에 걸리고 병원을 다녀온지 이틀째입니다.
오늘 오전에 두가지 검사를 했습니다
혈액검사 - 간 기능 수치가 제법 높게 나왔다며 지방간이 의심된다며 검사를 권했습니다.
신경전도검사(얼굴) - 마비된 부분의 신경이 얼마나 살아있나 검사하는듯 합니다.
둘다 5분가량 걸렸고 신경전도검사는 따끔 따끔 합니다. 전기를 통하게 해서 찡그리는 범위를 검사하는 모양입니다.
약도 먹고 있으며 운동도 갑작스럽지만 하고 있습니다 (팔굽혀펴기 , 턱걸이, 스퀏)
이제 첫날인데 앞으로 지속적으로 운동도하고 전에 하고싶었던 공부도하고 좋군요
거울을 보면 답답하긴 합니다. 밤에 잠도 편히 못자구요
받아들일건 받아들이고 새롭게 하나하나 만들어간다는 생각으로 마음을 잡고 생활해야할것 같습니다.
지금 돌이켜 생각해보면 이 병에 걸리기 전에 불규칙한 식습관
(살을빼겠다고 저녁을 건너 뛰고 어느순간 폭식 그리고 소화가 안된상태에서 취침)
그리고 잦은 음주 이게 몸의 면역력을 저하시키는 주된 원인이 된것같습니다.
현재 체중 : 87.5Kg
목표 체중 : 80.5Kg
7 5 5 7 1개월 간격으로 이런식으로 뺏으면 좋겠습니다
피드 구독하기:
댓글 (Atom)
-
운영체제를 다시 설치할때 보통 윈도우 인스톨러인가 UUI ? 뭐 정확히는몰라도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사용하는데 이번에 rufus 라는 프로그램을 접하게 되었다. rufus 오류 미디어를 열 수 없습니다. 이런 오류를 뿜으면서 자꾸 안된다. ...
-
Unknown custom element: <router-link> - did you register the component correctly? For recursive components, make sure to provide the &...
-
말그대로 자바스크립트 함수는 찾는데 실행이 안되는때가 있었다. 언제? 오늘 1시간정도 전에 $("#ID").on("change", function(){ }); 상단에 머 이런 이벤트 핸들러는 잘 동작하는...
댓글 없음:
댓글 쓰기